어나니머스's 게임소개

나의 히어로 운명 게임 소개 & 최신 쿠폰 정보, 무료 쿠폰 받는법 본문

모바일게임

나의 히어로 운명 게임 소개 & 최신 쿠폰 정보, 무료 쿠폰 받는법

Anony01 2024. 6. 16. 21:12
728x90

안녕하세요. 모바일게임 리뷰블로거 어나니머스 입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나의 히어로 운명 이라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꿈과 현실의 교차로 정해진 운명의 선이 무너진다!

선택한 시작 시 100개의 추첨을 받으세요! 한정된 영웅 라인업이 여러분의 플레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벽을 뛰어넘어 영웅이 깨어난다!

"승리"에 대한 열망은 끊임없이 돌파구를 마련하고 미국의 모든 사람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정점에 올라 최초의 영웅이 되어보세요!

◆100%, 한계 돌파의 열쇠!

전략의 전쟁! 스텟을 억제하고, 스킬을 억제하고, 모두의 마음속에 정의를 위해 우리의 성장을 지켜봐주세요!

 

◆절묘한 선물, 멋진 재미

로그인하면 막대한 자원, 전설적인 SSR 히든 캐릭터를 받을 수 있고, 처음부터 게임을 클리어하면 10연속 무승부를 얻을 수 있으며, 매우 높은 초보자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광고가 없고 가장 균형 잡힌 전투 시스템을 갖춘 성실한 모바일 게임을 만들어 걱정 없이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

*지원 프로그램 버전: ANDROID9.0 이상.

*사용 가능한 저장공간: 6GB 예약 가능.

 

지침:

*본 게임은 게임 소프트웨어 분류 관리 방법에 따라 보조레벨 12로 분류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일부 유료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장기간 연속 사용하거나 부적절한 모방을 하지 마시고, 적절한 휴식을 취하십시오.

【문의하기】

팬클럽에 가입하고 독점 보상을 받으세요!

페이스북 검색:https://www.facebook.com/KOREAMHA/

버전

1.6.5

업데이트 날짜

2024. 2. 5.

필요한 Android 버전

5.0 이상

다운로드

1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1,400 - ₩150,000

콘텐츠 등급

12세 이상 • 폭력성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상호작용 요소

사용자 상호작용, 인게임구매(확률형 아이템 포함)

출시일

2024. 2. 5.

개발자:

BQ Mobile

나의 히어로 운명

나의 히어로 운명 쿠폰

나의 히어로 운명 쿠폰 정리

나의 히어로 운명 쿠폰 코드

나의 히어로 운명 쿠폰 정보

나의 히어로 운명 게임 쿠폰

나의 히어로 운명 무료 쿠폰

나의 히어로 운명 공식카페

나의 히어로 운명 네이버라운지

나의 히어로 운명 공략

나의 히어로 운명 이벤트

나의 히어로 운명 티어표

나의 히어로 운명 등급표

나의 히어로 운명 리세마라

나의 히어로 운명 사전예약쿠폰

모바일게임

 

나의 히어로 운명 게임하러가기 -> 다운로드

★ 쿠폰 받는 법 ★

https://www.youtube.com/@Anonygamechannel/videos

1.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2. 댓글에 구독 인증샷과 필요한 쿠폰 남기기

3. 쿠폰 받는 곳으로 이동

​※ 다양한 쿠폰이 많이 있으니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림 설정하고

게임 쿠폰 무료로 받아가세요!!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세요!!

728x90